고객지원
CUSTOMER CENTER
전국어디서나
1588-3166
WEEK : 09:00 ~ 18:00
LUNCH : 12:00 ~ 13:00
SAT, SUN, HOLIDAY OFF
BANK ACCOUNT
농협 011-17-011493
국민 015-25-0046-188
우리 180-214600-13-002
기업 477-069369-01-019
(주)비전가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 FAQ

자주묻는 질문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 렌탈하여 사용하던 제품이 고장이 났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주)비전가 (ip:)
  • 작성일 2018-10-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
평점 0점

A.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일 경우는 상태에 따라 A/S 비용이 청구 됩니다. 담당 영업사원에게 연락하시면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BANK ACCOUNT
  • 농협 011-17-011493
    국민 015-25-0046-188
    우리 180-214600-13-002
    (주)비전가
  • CUSTOMER CENTER
  • TEL : 전국어디서나 1588-3166
  • MON~FRI 09:00~18:00
  • SAT, SUN, HOLIDAY OFF